<5> 넷플릭스. 나만 몰랐던 부자가 되는 법. 부모님 기대의 일부인 결혼식 준비. 12세 관람가.

<5> 넷플릭스. 나만 몰랐던 부자가 되는 법. 부모님 기대의 일부인 결혼식 준비. 12세 관람가.

※ 이 프로그램의 리뷰 포스팅은 이야기 순서대로 리뷰하는 것이 아니다. 이 프로그램은 등장인물과 상담 내용이 조금씩 나오고 겹치면서 교차 제시되는 산만한 구성이다.=============1. 밀리와 크리스챤.지난 6회에서 예비신부 밀리가 크리스천이 8만달러를 날렸다는 것을 방송으로 알았을 때.왜 말 안 했어? 라는 밀리 질문에~ 크리스천 투자가 어떻게 되는지 물어본 적 없잖아. 라고 대답해서 정말 어이가 없었다. 아니, 안들으면 말안해도 되는거야?저게 무슨 뜻이야?라미토가 한 말이 걸작이다. 일이 잘 풀릴 때는 말하기 쉬워요.일이 잘 안될 때는 조용해져요.

네. 인간의 본성이네요.라 미토는 밀리가 MLM에서 돈을 벌것을 너무 걱정하고 세계를 동원해야 성공하는 것이 다단계이라고 단호하게 한다.다단계 판매를 완전히 면전에서 부정한 사회자의 대담성은 놀라울 것이다.한국에서는 이러한 프로그램이 완전히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다단계 판매 종사자의 성공률이 1%미만이라는 것은 실은 좀 더 알려지지 않으면 안 되는데.라미토가 직장과 경력의 차이를 미라에게 물어보는 게 아주 인상 깊었어.다단계는 수입이 들어와도 그것은 직장에 불과하고 경력을 쌓은 것은 아니다.좀 고집이 셌던 밀리는 겨우 납득한 모습이었다.라 미토는 단호하고 MLM이 함정이라고 한다.자존심 상해서도 인정한다.노력이 부족해서 실적이 떨어지는 것은 아니다.당신이 하는 것이 다단계 판매이기 때문이다.지금까지 쌓아 온 노력을 그대로 씻어 버리는 것을 답습해서는 안 된다.>매몰 비용 오류는 두렵다.포기할 때 확실히 포기하고 앞을 볼 해법이다!2. 프랭크. 즐거운 여행 경비로 5천달러를 들인 즐거운 프랭크. 666만원···호랑이 꼬리···..거기까지는 라미토가 어떻게든 들어주는데.풀 타입 작업… 정사원을 그만두라고?라 미토의 눈이 동그래진다.물론 학교 사회 복지사가 질리고 지긋지긋하겠지만 그것이 희생 되는 부분인지 생각하고 결정한다.한달에 한번쯤 분기한다고 단호히 말하는 진행자 라미토. 일단 도전적인 성격이므로 그 방향만 바꾸어 봅시다… 그렇긴 프랭크의 그녀 재스민이 함께 운동하면서 계속 뼈를 두드리다가 진짜 친구였다..(웃음)대학원도 함께 다닌 진짜 친구. 의식적 소비 계획에 대해서 이야기하면 너무 웃으면서 너의 구치는 의식적 소비인가?다 잘 될 것 같고 어이 없군요눈빛이 적나라하였다.3. 필리핀 이민 제2세대.세라라고 레지(6화에 첫 등장)파이낸셜 파일만 봐도 세라라고 레지는 정말 다른 사람···경제적으로 정말 다른···세라는 돈 이야기를 하면서 스트레스를 받고 싶지 않고.레지는 자제력을 갖고 체계적인 예산 편성 홀릭. 누가 봐도 계산대는 합리적으로 보이는 그의 경제적 태도는 부자 같았지만라 미트는 오히려 그의 행동을 경계하는 것 같았다!레지가 옳은 일만 하는 것 같아..?라 미토는 훌륭 하다고 말하면서도 단호히 말한다.엑셀 파일 밖에서 진짜 인생을 살아야 하는 거다.응?절약해야 잘 살잖아?지금 절약해야 40살로 어린이와 함께 휴가의 질이 변하는 것 아니냐고.음..세라는···레지가 마이크로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다는 식으로 말한다.외식이나 외출을 하려고 한다면 계산은 계산기를 두드리고 비용을 계산하고 나가지 않도록 한다..이는 싸움으로 보인다.커피 머신 해놨다고 싸웠다구.. 무섭네···이 커플은 결혼식 비용도 꽤 견해가 틀리네~웨딩 바ー짓토 하는 것은 사실 계속 증가만 하고 주는 것은 아니예요… 그렇긴 그 위 부모가 도움을 줄것을 세라는 당연시하고 계산대는 그렇지 않다.결혼식이 부모의 기대의 일부라니 필리핀인도 한국인과 비슷하겠네요···필리핀 문화의 결혼의 의미가 한국과 비슷하다.그것도 부모의 기대의 일부이며, 어른의 자식 자랑의 행사란?레지의 멋진 점은 세라에 불만을 안으면서도, 자신의 계산적인 경제적 관점이 사랑하는 그녀를 괴롭히던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이다.그는 자신이 세라의 꿈을 깬 드림 크래셜지도.라고 인정하고 그것을 부끄럽다고 생각하고 바꾸려는 거야, 이 이거 대단하군.보통 아끼는 태도와 검약을 배우자에게 열심히 전달했고, 그것을 공동 목표라고 강제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생각하는데.라 미토는 그것을 조심하라고 말하면서 레지도 이를 삼간다생각한다. 본인의 경제 관점을 배우자에게 강요하는 것이 정말 좋은 인생을 보내기엔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이다.돈이 물론 행복한 감정과 관계 유지를 위한 하나의 요소이지만, 그러나 특히 중요한 요소일 뿐 절대적인 키가 아니다.==============<6>나만 몰랐던 부자가 되는 방법 검토 https://m.blog.naver.com/neria99/223083152925

<6> 넷플릭스. 나만 몰랐던 부자가 되는 법. 돈에 관한 대화는 끊임없이. 12세 관람가※이 프로그램 리뷰 포스팅은 이야기 순서대로 리뷰하는 것이 아니다. 이 프로그램은 등장인물과의 상담내용…m.blog.naver.com

============♧광고성 댓글 금지.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