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리모델링 벽타일 공사 및 원목 파티션 칸막이 프리카 철거

안녕하세요. 6월 2번째의 글이네요.그동안 행복한 시간을 보내셨습니까?매일 기쁨과 행복으로 가득하게 되길 바랍니다.최근 우리는 전체적인 욕실 공사에 중점을 두고 현장에서 열정을 다했습니다.또 기존의 원목 파티션을 남김없이 제거하고 바닥의 발견 작업까지 깨끗이 끝냈지요.그럼 우리가 만든 과거에서 최근까지 다양한 현장의 모습을 사진을 통해서 드립니다.

누수 현장의 배관 설비를 확인하기 위해 전력을 다해 프리카 작업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입니다.현장 노동자로 평생을 살아왔습니다, 그 일생 동안 진심이 아니었던 시간은 한 번도 없었습니다, 정직하지 못한 시간은 한 순간도 없었습니다.

바닥 천장 누출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바닥 방수 페인트 도장 작업이 꼼꼼히 이루어지고 있습니다.오랜 시간이 지나도 계속 기억되는 존재이고 싶어요, 존재만으로도 충분한 목수가 되고 싶어요.

각종 철제 프레임과 원목 파티션을 정성스럽게 분리하였습니다.내가 이룬 혼신의 인테리어 공간이 그저 영원하길 바랍니다.그런 소원과 소망 속에서 날마다 매 순간을 신심으로 기원하는 목수입니다.

화이트톤의 깔끔한 패턴으로 욕실 벽타일 작업이 들어가 있습니다.기술자는 탓하지 않습니다, 목수는 변명하지 않습니다.현장의 모든 답은 자기 자신에게만 있다는 것을 매 순간 마음에 깊이 새깁니다.

전체적인 목공과 천장재를 꼼꼼히 제거하고 있네요.현장 노동자로서 하루하루를 기쁨으로 채우겠습니다, 현장의 매 순간을 진심으로 온전히 맞이합니다.

현장을 정확하게 실측하여 기본에 충실한 화이트톤의 자재로 벽타일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내 자신이 자는 방을 꾸미는 정성으로, 내 가족이 머무는 공간을 꾸미는 마음으로 나의 모든 정성과 사랑, 실력의 정수를 현장 속에 온전히 담아냅니다.

기존에 일부 누수가 있었던 현장이었습니다.누수를 잡기 위해 바닥 프리카 작업에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단지 이익만 생각하고 타협과 거짓말을 하는 비양심적인 집단, 그들을 직업인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들을 기술자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진심과 사랑 없이 매일 시간만 보내는 사람들을 완전한 기술 노동자라고 부를 수 없을 것입니다.

현장의 각종 파티션 자재를 남김없이 제거한 후 본격적인 바닥면 교체와 전체 페인트가 들어갑니다.현장 속에서 가장 작은 마음으로 임합니다, 가장 소심한 마음가짐으로 임합니다, 현장의 모든 디테일을 하나하나 깊이 바라봅니다.모두가 극찬하는 확실한 완벽의 순간까지 절대로 자기 자신을 믿지 않도록 합니다.

화이트 톤의 밝은 색상으로 돔 천장 설치가 들어가 있는 모습이군요.저는 세련되고 멋진 사람이 아니에요, 화려한 사람도 아니에요, 하지만 이 목수의 업에 대한 제 진심과 사랑만큼은 누구보다 밝게 빛나고 있어요.

다크 그레이 컬러와 화이트톤의 깔끔한 조화로 깔끔한 분위기의 욕실 리뉴얼을 이끌어낼 수 있었습니다.평생 사랑하는 목수의 일을 완전히 계속할 수 있었습니다.그 완전한 기쁨과 감사를 현장 속에서 가장 아름답게 펼쳐 나가겠습니다.이전에는 디자인 구상과 자재의 디테일, 그리고 현장 작업까지 다 넘기면서 추진했던 것이 일반적이었습니다.그러나 지금은 우리 모두가 인테리어 디자이너로서 현장의 모든 구상을 완벽하게 마무리한 뒤 그 청사진을 가장 아름다운 것 현실의 누군가를 찾는 방향으로 분야의 흐름이 바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이런 변화 속에서 무엇보다 상대방의 실제적인 부분에 무게를 두고 모든 것을 깊게 보고 싶다는 생각입니다.상대가 어느 분야를 주로 다루고 왔는지를 그 분야에서 얼마나 길고 깊게 종사하고 왔는지를 현장 장비는 하나 하나 제대로 갖추고 있는지를 최근까지 꾸준히 작업을 해왔는지 등을 꼼꼼하고 면밀히 조사하고 바라는 마음입니다.바뀐 세상 앞에서 조금은 혼탁한 분야의 흐름 속에서도 실력과 정성만으로 정직으로 상승하는 혼신의 기술자들이 곳 곳에 계시다는 것을 기억하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